슈링크 부작용 볼패임 원상복귀 될까요? 시술 주기와 가격도 확인

거울을 보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 보이고 리프팅 시술에 관심이 생겨서 여기 저기 열심히 찾아보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대표적인 리프팅 시술로는 슈링크가 있습니다. 일단 가성비 측면에서 최고의 리프팅 시술입니다.

 

 

슈링크 가격

일단 가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은 슈링크 시술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은 1회 100샷 2만 9천원부터 시작합니다. 엄청 저렴합니다. 병원마다 1회 시술할때 5만원, 10만원, 30만원까지 슈링크 시술 가격은 다양합니다. 다른 리프팅 시술에 비해서 가격은 엄청난 강점이 있습니다. 비슷한 리프팅 시술인 울쎄라의 경우 가격이 1회 시술이 150만원 이상 부터 시작하니까요.

 

 

 

슈링크 부작용

모든 시술에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슈링크에는 어떤 부작용이 있을가요? 가장 큰 부작용은 볼패임입니다.

 

 

 

위의 서양 언니처럼 볼살이 별로 없는 여자분이 슈링크 시술을 받게되면 볼패임이 생기게 됩니다. 슈링크는 1주일이 지나면 효과가  나타나는데 볼패임 현상도 슈링크 시술을 받은 후 1주일부터 나타나게됩니다.

그렇다면 원상 복귀가 될까요? 원상 복귀는 안된다고 생각하고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원상 복귀가 된다면 부작용이라고 보지도 않겠지요. 대신 볼패임이 생기게되면 그 패인 부분에 <필러>를 맞아서 패인 부분을 가려줄 수 있지만, 필러 효과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계속 볼에 필러를 맞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볼패임 이외에 붓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붓기는 2일~3일 지속되는데 보통 하루면 붓기는 사라지게 됩니다. 특히 마취 연고를 바르더라도 통증을 강하게 느끼는 분들이 있습니다. 얼굴을 얻어맞는 느낌이 난다고도 합니다...

 

얼굴이 지방이 많은 경우에는 슈링크를 해도 전혀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다른 시술을 고려해봐야합니다.

 

슈링크 시술을 받을 경우 최악은 볼패임 증상, 시술할 때 굉장히 아프다 그리고 효과가 없을 수 있다 이 정도로 슈링크 부작용을 요약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슈링크 리프팅 부작용에 대한 후기입니다.

 

슈링크 리프팅 부작용 후기

 

슈링크 리프팅 후기 절대 하지마세요.

공익을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 여시들아 자게에 슈링크 효과 개쩐다는 글보고 혹하지마라고 여기다 남긴다... (제발 자기만 효과 있다고 난 아닌데? 하지말기를)난 시술로 꽤 유명한 곳에서 슈링

cafe.daum.net

- 슈링크받았다가; 얼굴에 귀여운 볼 살들이 다 쏙~ 빠졌어요 시술 받자마자; 즉각적인효과를 봤는데 효과가ㅋ 라인 정리, 탄력이 아니고 얼굴 전체가 빼짝말라버리더라구요

- 그래서 내가 슈링크하고 얼굴이 더 꺼지고 늙어졌구나 ㅠㅠ

 

그렇다면 슈링크는 안좋은 시술인가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슈링크 시술로 효과를 봤다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습니다. 피부과의 미용 시술이라는 것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상담받고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얼굴에 살이 별로 없는 분들은 슈링크의 부작용인 볼패임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야합니다.

이미 볼살이 패인 분들이 슈링크를 받게되면 더 볼패임 현상이 도드라지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슈링크 시술 전
슈링크 시술 후

 

슈링크 시술 전후 비교

슈링크 시술로 핫한 아나운서 장성규입니다. 어때 보이세요?

눈에 띄도록 얼굴이 많이 갸름해졌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갸름해져서 시간이 지나면 진짜 원상 복귀가 안될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위적으로 얼굴을 리프팅을 시켰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오겠지요.

 

어느 정도 주기로 슈링크 시술을 받아야 얼굴이 유지될까요?

 

슈링크 시술 주기

 

 

 

슈링크 시술 주기가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의사들마다 경험적으로 자신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 주기를 내원한 환자에게 추천을 하는데요. 보통 1개월 간격으로 한번씩 시술을 하고 그 이후에는 6개월, 1년에 한번씩 맞아서 유지하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나이가 있어서 여러가지 시술에 대해서 알아보고 부작용에 대해서 충분히 조사를 해보고 난 이후 저에게 맞는 리프팅 시술을 꾸준히 받을 생각입니다. 저는 슈링크를 주기적으로 시술을 해볼까 생각을 하는데요. 리프팅보다는 타이트닝 측면에서 받으려고 합니다. 얼굴이 정성규처럼 눈에 보일 정도로 과하게 리프팅되는 것은 원하지는 않고 콜라겐이 재생되는 효과를 보려고 합니다. 콜라겐이 재생되는 시술로 스컬트라도 고려를 하고 있기는한데 어떤 시술을 받을 지는 아직 최종 결정하지는 않았습니다. (하단에 스컬트라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연예인들을 보면 지나친 피부과 시술로 얼굴이 굉장히 부자연스러워진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과하지 않은 시술로 자연스럽게 동안을 유지하는 연예인이 있습니다. 피부과 시술로 얼굴이 부자연스러워진 대표 연예인은 어린 남편으로 유명한 함** 아닌가 싶습니다. 남편이 너무 어리니 젊어 보여야해서 리프팅 시술을 받긴 하는데 너무 땡겨서 부자연스럽더라구요. 반면에 이미 50대에 접어든 박주미씨의 경우에는 볼살도 통통하고 자연스러워보이는 동안입니다.

 

시술도 좋지만 평소에 꾸준한 피부 탄력 홈케어로 관리를 해주어야 시술을 받아도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아래는 피부 탄력 관리에 좋은 방법입니다. 살펴보시고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 피부 탄력 관리 방법 9가지 (feat. 시술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

❤️ 여러가지 슈링크 Q&A 모음 [필독]

💚 얼굴 볼륨을 채워주는 스컬트라 시술! 가격 부작용 장단점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